Why 영국 조기유학인가?

영어의 종주국으로 수세기에 걸쳐 검증된 세계적인 교육제도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영국식 고급 영어와 수세기에 걸쳐 검증된 최고의 영국 교육제도 배우게 됩니다. 영국의 사립학교는 교육의 시스템과 수준에 있어 세계 어느 나라와도 비교할 수 없는 수준에 있습니다.

- 영국영어 사용 인구: 약 10억
- 미국영어 사용 인구: 약 2억 5천만

영국 영어 사용국: 
영국, 아일랜드,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인도, 파키스탄, 홍콩, 싱가포르, 케냐, 남아공화국

영국 영어를 배우는 나라: 
포르투갈, 프랑스, 독일, 벨기에, 스페인, 이탈리아, 네덜란드, 덴마크, 오스트리아, 스위스, 체코, 헝가리, 노르웨이, 스웨덴, 핀란드, 그리스 등 전 유럽과 전 아프리카지역, 일본(60%), 중국(홍콩영향),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사우디 등 거의 대부분의 아시아 국가들, 남미70% 이상의 국가들

- 미국 영어 사용국: 미국, 필리핀
- 미국 영어를 배우는 나라: 한국, 쿠바, 멕시코, 중국(15%), 일본(40%)

 

학생의 능력과 조건에 맞는 전문화된 교육

14세 이상의 GCSE과정에서 학생들이 8~12개 정도의 과목을 충분히 경험하면서 학생 자신이 어떠한 과목들에 대해서 관심이 있는지 발견할 수 있으며, 향후 16세 이상의 고등과정에서는 자신이 희망하는 대학 전공과 관련된 과목을 3~4개 과목 선택하여 집중적으로 교육 받을 수 있어서 학생의 능력과 조건에 맞는 전문화된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해력, 논리력, 사고력, 창의력을 향상시키는 교육에 초점

- Tutor 제도를 통한 정확하고 깊이 있는 학습 관리
- 이론에 따른 철저한 실습과 현장학습
- 고급스포츠(펜싱, 승마, 골프, 발레 등)를 교내에서 학습

 

전인 교육 초점

영국의 사립학교에서 교육 받은 학생들은 다른 영어권 국가에서 교육 받은 학생들과는 매우 다른 분위기를 보여 줍니다. 학교 안에서 학과목뿐만 아니라, 스포츠, 음악, 인성교육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영국의 사립학교가 공부만 잘 하는 학생들을 교육시키기 위함이 아닌, 인생을 살아가면서 배우게 되는 인간관계, 즉 상대방을 어떻게 대해야 하는지를 배우게 됩니다. 그러면서도 매우 겸손하며 자신감 넘치는 영국의 진짜 ‘신사’, ‘숙녀’로 자라게 됩니다. 이러한 교육 방법은 영국 교육 제도 안에서 얻을 수 있는 최대의 수혜입니다.

 

우수한 시설

영국의 사립학교는 우리나라 대학 캠퍼스보다 더 뛰어난 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교실, 도서관, 과학실험실, 컴퓨터, Art, Design 작업실 등 수준 높은 교육환경 외에도 대부분의 기숙학교는 기숙사, 학생휴게실, 실내체육관, 극장, 수영장, 테니스코트, 육상트랙 등 학업과 생활에 필요한 최상의 시설을 갖추고 있고 학교 주변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함께 마음껏 공부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사립 학교의 안전성

영국은 법적으로 총기를 소지할 수 없으며, 범죄율도 매우 낮은 안전한 나라입니다. 또한 영국의 사립학교의 위치는 대부분 안전한 주거지역에 있어서 안심하고 자녀들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